코로나 집콕놀이 티니핑 팔찌 만들기 (구슬꿰기 비즈 놀이 세트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구매후기

코로나 집콕놀이 티니핑 팔찌 만들기 (구슬꿰기 비즈 놀이 세트 구매 후기)

by 신기한나라엘리삼 2022. 2. 28.

이름도 특이한 코로나 변종 오미크론이 좀처럼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질 않는다. 아직까지는 집에서 아이를 돌볼 수 있는 여력이 있기 때문에 이럴때면 잠잠해 질때까지는 가정보육을 한다. 집에서 할 것이야 많지만 막상 집에서 아이와 놀려고 하면 이미 있던 장난감으로 노는 건 잠시 뿐이고 티비며 핸드폰을 보자고 떼를 쓴다. 그러다 아이와 쓸데없는 신경전이나 감정싸움을 하고 화해하고를 되풀이 한다. 이번에는 한달동안 학습지를 하루도 빠지지 않고 잘 한 보상으로 장난감 하나를 사주었다. 아이가 요즘에 꽂힌 캐치 티니핑 캐릭터 팔찌 만들기 놀이 세트이다. 예전에 팔찌만들기를 사줘 봤었는데 작은 손으로 하나하나 구슬을 끼워가며 친구나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로 만들어주기까지 했다. 꽤나 좋아하고 잘 만들었기에 이번에는 아이가 좋아하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들어간 팔찌 만들기 세트로 구매해서 가지고 놀아본다. 아이가 좋아하기도 하고 오랜시간 집중하며 가지고 놀았기에 부모도 만족스러웠다.

캐치티니핑 팔찌 구매 가격 & 구매시 유의사항

인터넷 검색창에 '캐치티니핑 팔찌'라고 입력하면 많은 상품이 나온다. 그중 한곳에서 12,000원에 주문한다. 후기에 보니 비즈(구슬)을 끼우는 줄(와이어)이 안들어있다고해서 추가옵션으로 와이어를 1개당 1,000원씩 2개를 추가로 주문했다. 후기를 안보고 주문을 했다면 줄 없이 구슬만 들어있어서 당황했을 것 같다. 지금 리뷰를 작성하며 다시 찾아보니 와이어를 포함해서 판매하는 곳이 있고 아닌 곳이 있다. 구매시 줄(와이어)이 포함되어있는지 살펴보고 구매해야겠다.  

 

 

티니핑 팔찌 만들기 구성품

캐치 티니핑 비즈 놀이 세트가 집에 도착했다. 아이와 함께 주문하고 같이 계속해서 기다리던 택배이기에 도착했을때 너무 반가웠다. 캐치 티니핑 비즈 놀이 세트 구성품은 15칸 케이스통 + 비즈 + 티니핑5종으로 되어있다. 

캐치티니핑 비스 세트에 들어있는 비즈들

 

잠시 예전에 샀던 비즈놀이 세트를 꺼내보았다. 이 세트도 가격은 12,000원 이었는데 종류가 더 많았고 끈과 열쇠고리 집게까지 구성품으로 들어있었다. 역시 캐릭터가 붙으면 가격이 비싸지는 것 같다.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니 어쩔 수 없이 구성품 보다는 캐럭터가 붙은 제품을 사게 된다.  

 

비즈를 역을 와이어는 별도로 2개 구매했다. 

 

 

티니핑 팔찌 만들기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옛말이 있듯이.. 역시 난 옛날 사람인가보다. 아이는 티니핑 비즈놀이 세트를 열자 집중해서 작은 구슬을 하나하나 꿰기 시작한다. 작은 손으로 오물조물 구슬을 역어나가는 걸 보니 귀엽기도하고 대견수럽기도 한다. 이쯤되면 저절로 미소짓게 될 것이다. 

평소 왈가닥에 뛰어노는걸 좋아하는 여자 아이인데도 이렇게 작은 구슬을 꿰고 있을때는 세상 얌전히 집중한다. 구슬 하나하나 꿰면서 마음도 다스리고 집중력도 기르게 될 것 같은건 부모의 바람일까? 이날은 한시간 동안 집중했고 5개의 팔찌를 만들었다. 

 

 

티니핑 비즈놀이 세트 구매 & 놀이 후기 

집 놀이를 할때 아이에게 재미와 더불어서 교육적인 놀이가 있다면 더 없이 좋을 것이다. 이 티니핑 비즈놀이는 아이가 좋아하는 티니핑이라는 캐릭터가 재미를 돋구고 구슬의 작은 구멍에 실을 꿰는 과정에서 집중력을 기르게 되어 교육적인 놀이라고 할 수 있다. 이날 작업량?은 대략 1시간 정도에 5개의 팔찌와 목걸이 1개를 만들었다. 물론 줄을 자르는 것과 매듭짓는 것은 해주어야 한다. 다 만들고 나서는 인형들에게 끼워주기도 하고 누구에게 선물을 줄꺼라며 편지도 쓴다. 이렇게 하루 반의반나절을 아이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