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토곡정원 재방문] 분위기 좋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내돈내먹 방문 후기 (마르게리타 피자/카프레제 파스타)
본문 바로가기
외식-집밥

[양산 토곡정원 재방문] 분위기 좋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내돈내먹 방문 후기 (마르게리타 피자/카프레제 파스타)

by 신기한나라엘리삼 2022. 5. 15.

한주를 보람차게 보내고 금요일 저녁이 찾아왔다. 평일에는 다음날 아침 일정 때문에 저녁에 외식 하기가 부담스럽지만 금요일 저녁에는 마음도 시간도 여유가 있다. 모처럼 외식을 하기로 하고선 메뉴가 고민되어 딸아이에게 어떤 음식이 먹고 싶은지 물어본다. 결정하는데 많은 걸 생각하는 필자와는 달리 딸아이는 굉장히 심플하고 빠르게 결정을 하기에 자주 결정을 구한다. 피자, 스파게티, 통닭이라고 외친다. 이번에도 즉문즉답이다. 지난번에 피자먹었던 식당(토곡정원) 어떠냐고 물으니 좋다고 한다. [양산/통도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토곡정원 내돈내먹 방문 후기 (메뉴: 피자, 스파게티/음식가격)

지난번에 먹었던 알리오감베리 파스타는 간이 조금 강해서 다른 메뉴를 맛 보기로 하고 토곡정원에 재방문 하게 되었다.

토곡정원: 카프레제 스파게티

토곡정원 

전화: 010-4022-8552

주소: 경남 양산시 하북면 충렬로 1701-34 / 초산리 158-1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평일) 11:00 ~ 21:00 

             토요일, 일요일(주말)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휴일: 매주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토곡정원(@togok_garde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토곡정원 건물 내부 

이번에 토곡정원에 저녁식사를 하러 간 시간은 7시가 조금 못 되서이다. 지난번과 비슷한 시간에 도착했지만 오늘은 조금 더 사람이 많았다. 그렇다고 붐비거나 하지는 않았고 5테이블 정도가 식사중이었다. 

토곡정원 주차장과 건물 외부 그리고 위쪽에 있는 토곡스테이 정보와 사진은 지난번 포스팅때 올렸으므로 이번에는 내부 사진을 몇 장 더 올려본다. 

 

식당건물 화장실쪽에 있는 후문에서 창을 통해 바깥을 보면 토곡스테이가 보인다. 

 

밝고 웅장한 건물 내부. 통창과 높은 천장이 거대한 홀과 같은 공간을 연출한다. 

 

화장실 문이 열려있어서 한컷. 화장실 내부도 상당히 깔끔하며 따뜻한 느낌의 분위기가 감돈다. 

 

어린이가 있는 경우 어린이 의자와 어린이용 식사 사용여부를 직원분이 물어본다. 지난번에는 어른것을 썼었는데 이번에는 어린이용 식기를 사용해본다. 접시는 종이로된 일회용으로 나오며 포크와 숟가락, 컵은 이케아 제품인듯 하다.  

 

이번 주문은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마르게리따 피자와 카프레제 스파게티로 한다. 지난번에 먹었던 알리오감베리는 우리가족에게는 간이 쎄서(짰다) 기본 토마토 스파게티로 먹어보기로 한다. 

토곡정원은 쉐프가 1명이라 한두테이블이라도 주문이 몰릴 경우 조금 기다려야 한다. 지난번에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주문할때 직원분이 이 점을 미리 얘기해줬다. 

 

사진에는 없지만 메인 음식이 나오기전 식전 빵이 나와서 맛보고 있으니 카프레제 스파게티가 나온다.  

 

카프레제는 양이 적다. 접시에 한번씩 덜어서 먹으니 딱 떨어진다. 그리고 다 먹었을 때쯤 마르게리따 피자가 나온다. 

 

마르게리따 피자는 오늘도 여전히 맛있다. 카프레제도 맛있었지만 한가지를 선택하라면 마르게리따 피자를 고르겠다. 딸아이에게 둘중 어느게 맛있냐고 물으니 즉시 피자고 대답한다. 

이번에 토곡정원에 재방문해서 먹었던 두 메뉴(마르게리따 피자와 카프레제 스파게티) 모두 좋았다. 다만 스파게티는 정확히는 모르지만 지난번에 먹었던 알리오감베리 보다 양이 적은것 같다. 더 주문할까 하다가 피자를 먹으며 어느정도 배가 불러서 추가는 하지 않는다. 

토곡정원에 재방문해서 먹었던 저녁식사는 이번에 주문한 메뉴가 지난번보다는 우리 가족 입맛에 잘 맞았고 만족스러운 금요일 저녁을 보내게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