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카페] 작천정 수남벚꽃길에 위치한 사진찍기 좋은 대형카페 이너리트
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울산 카페] 작천정 수남벚꽃길에 위치한 사진찍기 좋은 대형카페 이너리트

by 신기한나라엘리삼 2022. 6. 2.

울산의 벚꽃명소 중 한곳인 작천정 수남볒꽂길에는 많은 카페들이 있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할 카페는 작천정 입구쪽에 위치한 이너리트로 건물이 커서 차를 타고 가는 도중에 바로 보일 것이다.

벚꽃이 개화하기 전부터 작천정을 몇차례 지나다니며 이너리트의 커다란 건물과 넓은 주차장이 눈에 띄어 호기심을 자아냈었다. 그렇지만 벚꽃 구경을 하고는 작천정을 지나 등억알프스로 위쪽에 있는 카페들을 검색해 찾아다녔었다.

[카페 희야] 울산 울주군 언양 궁전 같은 분위기 좋은 카페 (사진찍기 좋은 카페)

[카페 유와백가] 울산 울주군 언양 전망 좋은 카페 & 라운지펍

그리고 벚꽃이 지려고 할 무렵 그동안 지나쳐 다녔었던 이너리트 카페에 가보게 되었고 사진과 함께 방문 했었던 기록을 남겨보려한다. 

이너리트 (카페, 디저트)

전화: 052-254-7677

주소: 울산 울주군 삼남읍 수남벚꽃길 9 / 교동리 914-3

영업시간

 금요일 ~ 토요일: 08:3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일요일 ~ 목요일: 08: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 / 카페라떼 6,000원 / 쑥라떼 6,000원 / 바닐라빈라떼 6,500원

          음료 외 샐러드 & 샌드위치 

 

 

주차장정보

이너리트에는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다.   

주차장은 카페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 입구에는 주차안내해주시는 분이 있다. 주차장에 들어갈때는 이너리트 손님인지 물어보며 나올때 영수증을 챙겨오라고 알려준다. (무료주차 확인은 이너리트 영수증으로!) 

 

 

이너리트 건물 외관

이너리트 카페 건물은 멀리서도 눈에 띈다. 주차를 하고 가까이 가서 보면 기하학적이며 특이한 외관이 신기하다. 

건물 주위에도 주차장도 있다. 이너리트 출입구는 두곳으로 주차장에서 바라봤을때 오른쪽과 왼쪽에 있으며 가깝고 편한 곳으로 들어가면 되겠다. 

 

수남벚꽃길 쪽에 있는 이너리트 출입구, 그리고 색감이 좋은 벽기둥에 이너리트 이름이 새겨져 있다.  

 

 

이너리트 메뉴 (음료 & 브런치)

이너리트 커피/음료 메뉴와 가격표이다.

아메리카노 5,000원 / 카페라떼 6,000원 / 쑥라떼 6,000원 / 바닐라빈라떼 6,500원 

샷추가와 디카페인 변경은 500원이 추가되고 헤이즐넛 시럽은 700원 추가. 

 

이너리트에서는 브런치가 유명하다고 한다. 이번에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카페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주문해서 먹고 있었다. 브런치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종류가 있다. 

리코타치즈샐러드 6,500원 / 베이컨치즈샌드위치 6,000원 

 

 

이너리트 건물 내부 & 뷰

이너리트 건물로 들어가면 특이한 외형만큼 특이하고 재밌는 구조로 되어있다.

건물 오른쪽으로 들어가는 길 천장에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다. 낮이라서 불이 안들어와있는데 해가지고 조명이 켜지면 상당히 멋진 모습을 보여줄 듯 하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정원과 야외 테이블이 있고 인공적으로 만든 미니호수도 볼 수 있다. 

 

정원에 있는 야외테이블에는 파라솔이 쳐져있어서 시원한 그늘자리에서 커피를 즐길 수가 있다. 

 

이층에서 1층 정원을 내려다 본 모습. 

 

2층에는 수남벚꽃길을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앉을 자리가 없어서 사람이 앉아 있는 테이블 옆에는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한사람씩 있을 정도이다. 

3층에는 루프트탑이 있는데 내려다보는 경치는 좋겠지만 날씨가 더운 날에는 햇볕이 뜨거워서 잘 올라가지 않는다. 

 

1층에 자리한 테이블에 와서 시원하게 커피 한잔 즐겨본다. 

 

 

이너리트 방문 후기 

카페 이너리트에 갔을때는 주말이었다. 주말에다 벚꽃이 남아있던 시기라 손님이 정말 많았다.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에 비해 주차는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지만 이너리트에서 주문하고 빈 테이블을 기다리는데 시간이 걸렸다. 커피 맛은 특별한걸 느끼지 못 했지만 넓은 주차장과 넓은 건물, 그리고 벚꽃길 가까이 있다는 이점은 충분히 누릴 수 있었다. 주차하기 어려울때나 벚꽃길 가까이서 커피도 마시고자 한다면 이너리트 방문이 상당히 매리트가 있다. 

재방문할 생각은 있지만 이번처럼 주말이 아닌 평일에 방문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