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신발 크록스 & 지비츠 참 6종 백화점 구매 (인터넷 VS 백화점 가격 비교)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구매후기

어린이 신발 크록스 & 지비츠 참 6종 백화점 구매 (인터넷 VS 백화점 가격 비교)

by 신기한나라엘리삼 2022. 10. 14.

지인의 생일 선물을 사기 위해 롯데백화점에 들렸다. 백화점에 동행한 딸아이도 마침 선물 받을게 하나 있다. (한달 동안 학습지를 빠트리지 않고 다 해서 선물 받을게 하나 있었다) 그래서 마음에 있는게 있으면 얘기하라고 일러 둔다.  

지인 선물을 고르고 지하층으로 내려가려는데 딸아이가 신발이 사고 싶다며 손을 잡아 이끈다. 이끄는 곳으로 가보니 크록스 매장이었고 미리 봐 둔 듯 시간을 지체하지 않고 척 하니 손가락으로 하나를 가르킨다.

집에는 이미 신고있는 크록스가 하나 있었고 샌들과 슬리퍼도 있었지만 마음껏 고를 수 있는 선물권이기에 원하는 대로 사주기로 한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다. 바로 옆 진열대에 걸려있는 포켓몬스터 지비츠를 보고는 같이 사야한다며 한쪽에 3개씩 6개를 고른다. 이렇게 크록스와 지비츠로 9만원 가량을 계산한다.

편하고 실용적인 샌들: 크록스

크록스는 정말 편하다. 신고 벗기도 편하고 고무재질이기에 이물질이 뭍었거나 더러워 져을때 닦아내거나 씻겨내기도 좋다.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고 구멍이 나있어 통풍도 잘 되서 특히나 여름에 빛을 발한다. 여름철 야외에 물놀이하러 갈때는 샌들 처럼 신고다니다가 물에 들어갈때는 아쿠아 슈즈 처럼 신어도 되니 편하면서 실용적이다. 

그래서 크록스는 가족 모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필수템이 되버렸다. 

 

백화점 크록스 키즈 클로그 & 지비츠 참 가격

성장기인 딸아이는 발 사이즈에 맞춰 그때그때  새로운 크록스로 산다. 발이 크는 속도가 빨라서일까, 크록스 제품이 튼튼해서 일까, 작아진 크록스는 닳거나 떨어진곳 없이 깨끗하다. 하지만 사이즈가 작아서 신지 못 하니 새로 사줘야 한다. 

이번에는 집에 이미 크록스가 하나 있지만 다른 색상으로 하나 더 사겠다고 한다.

다른때 같으면 안된다고 했겠지만 선물권이 있기에 골라보라고 한다.  

 

크록스 제품은 전부 같은 모양이지만 색상이 다양하고 거기에다가 지비츠라는 악세사시를 꼽을 수가 있어서 나만의 유니크한 신발로 탈바꿈 시킬 수가 있다. 좋게 말하자면 아이디어가 뛰어나고 나쁘게 말하자면 너무 상술적이다! 

상술적이라고 하더라도 그만큼 매력있기에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많이 신고다니고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사랑받는 것 같다. 

 

딸아이가 마음에 들어 했던 크록스는 클래식 글리터 클로그 키즈로 반짝이가 뒤덮힌 물건이다. 위에서 왼쪽사진에 사이즈를 맞춰보기 위해 신어보고 있다. 

클래식 글리터 클로그 키즈 가격: 54,900원 

 

크록스 신발의 구멍에는 위 사진에 있는 지비츠라는 악세사리를 꼽을 수가 있다. 

반짝이로 뒤덮힌 크록스 사이즈를 골라놓고 지비츠에 눈길을 돌려 한참을 골라본다. 지비츠는 종류가 매우 다양했는데 이니셜, 마크, 캐릭터 등등이 있었다. 

여러 지비츠 중에서 포켓몬스터와 걸을때마다 불이 들어오는 LED 지비츠, 그리고 반짝이까지 6개를 골라서 손에 쥔다.

지비츠 가격은 종류별로 달랐는데 포켓몬 캐릭터는 5천원, LED 제품은 7,000원 이었다. 

한두개라면 가볍게 살 수 있는 금액이지만 6개를 계산해보니 3만 2천원이었다.

지비츠 참 가격: 32,000원 

클래식 글리터 클로그 키즈 + 지비츠 참 6종 가격: 86,900원 

 

[크록스 어린이 신발 사이즈]

크록스 토틀러 & 키즈(어린이) 사이즈 가이드표는 위 그림 참고.

* 한국사이즈는 1세(90) ~ 6세이상(250)까지 나오며 255부터는 성인 제품으로 구매하면 된다. 

 

 

크록스 가격 비교 (백화점 VS 인터넷)

이번에 백화점에서 산 크록스 클래식 글리터 클로그와 지비츠를 인터넷에서 얼마에 판매되고 있는지 찾아 보았다. 

출처: crocs.co.kr

크록스 클래식 글리터 클로그는 인터넷에서도 동일한 가격인 54,900원에 판매중이었다. 

다른 실버색상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었는데 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할인이 되는지는 모르겠다.  

단 온라인몰에서는 크록토버 기념 이벤트라고해서 5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을 할인중이었다. 이번에 클로그도 5만원이 넘기때문에 2만원 할인이 적용되었고 배송비는 무료이기때문에 34,900원에 살 수 있던 것이다. 

결론적으로 백화점과 인터넷 가격을 비교해보면 인터넷 가격이 저렴하다. 

지비츠 온라인몰 가격도 알아보았다. 

 

출처: crocs.co.kr
출처: crocs.co.kr

지비츠 참은 낱개로 샀을때는 5천원으로 가격이 같았다. 하지만 2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7천원 할인이 되고, 10개 세트, 5개 세트로 구매시에는 백화점보다 훨씬 저렴 가격인 개당 3천원 정도에 구매할 수가 있다. 백화점에는 이런 묶음 판매 할인이 없었다. 

지비츠참도 매장보다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  

 

열 일 하는 크록스 

백화점에서 크록스를 사고 바로 신겠다고해서 갈아신고 나왔다. 그리고 비가 오는 날을 제외하고는 매일 같이 신고 다닌다. 조금은 과한 장식(지비츠)값 때문에 생각보다 비싸게 샀지만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고 잘 신고다니니 아깝지는 않다. 

백화점과 같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고르고 신어보고 쇼핑하는 재미가 있다. 하지만 인터넷과 가격차이가 많이 나기에 오늘 내일 당장 필요하거나 즉흥적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면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겠다. 

댓글